안성시는 올여름 더위를 식혀줄 안성시 국민체육센터 실외 수영장을 오는 25일 개장 한다고 밝혔다.

  야외수영장은 7월 25일부 터 8월 23일까지 총 28일간 개장하며, 이용 시간을 1부 오전 10시부터 오전11시50분 2 부 오후 1시 부터 오후2시 50 분 3부 오후 3시 10분 부터 오후 5시로 나누어 운영한다. 이용요금은 1회 성인 3천 원, 경로 우대자와 청소년은 2 천500원, 어린이와 유아는 2천 원이다.

  안성시 국민체육센터 실외 수영장은 어린이풀(워터슬라이드), 유아풀로 구성되어 있으며, 야외 테크와 편의시설 (일광욕 침대, 그늘막, 의무실 등)을 갖추고 있어 여름방학을 맞이한 어린이들에게 최고의 휴양 시설을 제공할 계획이다.

  이용객의 안전과 쾌적한 이용을 위해 1회당 이용 가능 인원을 최대 150명으로 제한했으며 이용을 위해서는 수영복 과 수영모를 반드시 착용해야 한다. 수영장 내 음식물은 반입할 수 없으나, 음식 취식(주류 금지)을 위한 별도의 공간이 배치되어 있다.

  안성시시설관리공단 관계자는 “여름철 많은 시민과 어린이들이 찾아오는 만큼 물놀이 시설 관리와 친절서비스 제공에 최선을 다하도록 준비하고 있다”며 “특히 안전요원과 응급요원을 상시 배치해 각종 안전사고에 대처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유의할 점은 둘째 주와 넷째 주 월요일은 수영장의 수질 및 위생관리를 위해 휴장하며 운영기간 중 우천으로 인한 개장 취소 및 셔틀버스 운행 시간표는 국민체육센터 홈페이지(www.anseongsports. or.kr)에 공지되니 참고하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시설 관리공단 홈페이지( www . asimc.or.kr) 또는 국민체육센터 안내데스크(070-8856- 2330)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평안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