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희망’을 부제로 청소년들의 다양한 끼와 재능을 발휘한 2023 청소년어울림마당 폐막식 ‘희망’이 지난 2일 안성맞춤아트홀에서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이날 폐막식 ‘희망’은 2시30분부터 런닝타임 2시간여 동안 12여개 댄스, 밴드, 보컬, 연주 동아리들의 공연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펼쳐졌으며 폐막식을 찾은 청소년들과 시민, 안방시청자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했다.  

한예진·양희우 미래위원회 대표들의 사회로 진행된 이날 폐막식은 마지막이었던 만큼 유종의 미를 거두려는 250여 청소년들과 관계자들의 열기로 가득했으며, 행사장을 찾은 김보라 안성시장, 최혜영 국회의원, 안정열 안성시의회 의장과 박명수 경기도의회의원, 이관실·최승혁·최호섭 안성시의회의원을 비롯한 유원형 전 안성시의회 부의장, 허오욱 복지교육국장 등 안성시교육청소년과 관계자 및 기관·사회단체장들은 한목소리로 관계자들의 노고와 청소년들을 응원하고 격려했다.

특히, (사)한국청소년복지문화원 안성지부가 주관한 청소년어울림마당은 PRE-OPENING ‘복면끼왕’이라는 부제로 첫 문을 열었으며, 11월 4일 특별프로젝트 ‘場보래’에 이어 마지막 6번째 장 폐막식 ‘희망’ 등 총 6회에 걸쳐 연인원 2,000여명의 동아리 및 시민 등 참여, 연 시청 24,290여 뷰를 기록했다.

저작권자 © 평안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