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안성시 제공
사진 : 안성시 제공

성맞춤아트홀은 오는 22일 토요일 17, 안성맞춤아트홀 대공연장에서 디즈니 애니메이션과 아름다운 음악으로 채워지는 디즈니공식 라이선스 콘서트 디즈니 인 콘서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공연은 매회 조기 매진을 기록하며, 큰 사랑을 받아온 베스트셀러 공연으로 대형 LED 스크린에서 펼쳐지는 사랑스러운 디즈니 오리지널 애니메이션과 국내 뮤지컬 배우, 30인조 디토 오케스트라가 펼치는 완벽한 하모니 무대이다.

인어공주’, ‘라이온킹’, ‘알라딘’, ‘미녀와 야수’, ‘겨울왕국’, ‘엔칸토’, ‘캐리비안의 해적 서곡등 모두에게 사랑받은 디즈니 작품 속 명곡들이 한자리에 펼쳐져 남녀노소 전 세대가 즐길 수 있는 이번 무대는 국내에서 활동하는 뮤지컬 배우들이 합류해 더욱 탄탄하고 실감 나는 연기와 노래를 선보인다.

지컬 삼총사주역이자 JTBC ‘팬텀싱어3’에서 다양한 매력을 보여준 최민우, 뮤지컬 킹키부츠에서 실력을 입증한 김환희를 비롯해 뮤지컬계의 라이징 스타 이종석과 홍경아가 출연한다.

디즈니의 감동을 생생하게 선사하는 이번 콘서트의 티켓 가는 전석 R9만 원, S7, A5만 원으로 안성 시민은 15%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공연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안성맞춤아트홀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안성맞춤아트홀(660-0666)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평안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