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시 축구 협회가 지난 10일, AW웨딩컨벤션에서 16, 17대 회장 이·취임식을 개최했다. 행사는 김보라 시장, 김학용 국회의원, 최혜영 국회의원, 안정열 시의회 의장 등 주요 내빈과 회원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안성시 축구협회의 17대 회장인 문두식 회장은 안성시 축구협회 사무 차장을 거쳐 죽산면 체육회 사무국장, 안성시 체육회 이사, 죽산면 체육회장, 안성시 축구 협회 부회장 등 다양한 직책을 역임한 지역 인사다.

이날 문두식 회장의 취임을 축하하기 위해 각 단체 및 지역인사로부터 쌀 10kg 65포가 전달됐으며, 문두식 회장은 이를 안성시자원봉사센터를 통해 죽산면사무소에 기부했다.

문두식 회장은 “이 자리에 참여해 주신 내빈 여러분께 감사드린다. 보내주신 쌀은 지역사회의 소외 계층에게 돌아갈 수 있도록 죽산면 면사무소에 기부하겠다”고 전했다.

김경태 죽산면장은 “죽산면과 인연이 되어 이렇게 쌀을 기부해 주심에 감사하다. 지역 내 도움이 필요하신 이웃분들께 전달해 배부른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하겠다”고 답했다.

안성시 자원봉사센터 김동성 센터장은 “기쁜 날 의미 있는 선물을 전달할 수 있어 마음이 따듯하다”며, “앞으로도 나눔을 실천함으로써 기쁨을 공유하는 경험을 쌓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평안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