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시청소년문화센터는 오는 23일까지 ‘제5회 평택시 청소년 자원봉사자의 날’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제5회 평택시 청소년 자원봉사자의 날은 평택시청소년문화센터 자원봉사단TV에서 주관하고 경기도평택교육지원청 협력으로 진행되는 사업으로, 청소년들의 연간 자원봉사활동을 공유해 봉사활동 실천 방안에 대한 소통의 시간을 가질 수 있는 행사이며, 사진전시회 및 자원봉사활동 경험과 계획에 관련한 발표회 등을 운영한다.

행사는 오는 11월 5일 개최될 예정이며, 본인이 경험하고 계획했던 봉사활동을 사진, 영상, 발표 중 한가지로 표현하면 된다. 

참가자 중 심사를 거쳐 대상 2팀(영상/발표분야, 사진분야 각 1팀), 최우수 2팀(영상/발표분야, 사진분야 각 1팀), 우수상 3팀(영상/발표분야 2팀, 사진분야 1팀)을 시상한다.

자원봉사단TV 최민서 학생은 “매년 관내 청소년들의 연간 경험과 계획한 다양한 자원봉사활동을 소개하는 자리인 자원봉사자의 날이 더욱 재미있고 유익한 경험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관내 많은 청소년들의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제5회 평택시 청소년 자원봉사자의 날은 관내 14세~19세 청소년 개인 또는 단체 누구나 참가할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평택시청소년문화센터 누리집 공지사항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평안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