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시가 오는 11일 안성맞춤아트홀 대공연장에서, 지난해 전국투어 전 회차 전석 매진을 기록한 ‘히사이시 조 영화음악 콘서트’를 개최한다.

히사이시 조의 영화·애니메이션 음악을 60인조 풀 편성 오케스트라로 선보이는 이번 공연은 히사이시 조의 첫 애니메이션 음악인 ‘바람계곡의 나우시카’를 시작으로 ‘마녀 배달부 키키’, ‘센과 치히로의 행방불명’, ‘벼랑 위의 포뇨’, ‘이웃집 토토로’, ‘기쿠지로의 여름’, ‘천공의 성 라퓨타’, ‘바람이 분다’, ‘원령공주’, ‘굿 바이’, ‘키즈 리턴’, ‘붉은돼지’, ‘하울의 움직이는 성’ 등 히사이시 조의 애니메이션 음악뿐 아니라 극 영화음악까지 선보이는 베스트 컬렉션 콘서트로 꾸며진다.

무대를 장식할 연주자로는 지휘자·피아니스트 김재원과 국내외 다양한 활동을 통해 섬세한 감성과 실력을 입증하고 있는 바이올리니스트 김영준이 악장과 바이올린 협연을 맡는다. 

이와 더불어 부산시교향악단의 수석이자 한국 대표 오보이스트 고관수와 탁월한 음악 해석 능력을 갖춘 연주력으로 평가받는 첼리스트 배성우가 협연으로 참여해 히사이시 조의 아름다운 선율을 들려줄 예정이다.

공연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안성맞춤아트홀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안성맞춤아트홀로 문의(660-0666)하면 된다.

 

저작권자 © 평안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