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맞춤아트홀이 안성 시민들의 문화활동을 위해 문화예술아카데미 운영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첫 프로그램은 ‘원데이 클래스’로, 아이들의 오감과 창의성 발달을 주제로 자신만의 꽃바구니를 만들어보는 ‘키즈 플라워’ 수업과, 환경을 보호하며 자연 유래 식물성 오일과 향료로 각자의 개성을 반영하는 ‘천연비누 만들기’ 수업이 진행된다.

5월, <봄을 만지다-키즈 플라워>는 소수 정예의 아이들이 45분간 꽃을 만지며 향기도 맡고 색 공부도 할 수 있는 소규모 플라워 클래스로 단 하루에 진행되며 10시부터 11시, 13시, 14시, 15시 중 원하는 시간을 선택해 신청하면 된다. 오는 13일 오전 10시부터 수강생 모집을 시작하며 안성맞춤아트홀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다.

6월, <여름을 만나다 - 제로웨이스트 챌린지 천연비누(CP)>는 성인 대상 클래스로 제로웨이스트를 실천하며 CP천연비누 색을 직접 조색해보고 취향대로 디자인을 넣어 만들어보는 시간이다. 

오는 6월 8일 수강생 모집을 시작하며, 오전 10시부터 13시, 15시, 17시 중  원하는 시간을 선택해 신청하면 된다

원데이클래스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안성맞춤아트홀 홈페이지(660-0666)를 참고하거나 아트홀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평안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