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도시공사가 고객의 다양하고 창의적인 의견을 수렴하고자 ‘평택도시공사 고객 아이디어 공모전(1차)’을 개최한다고 지난 1일 밝혔다.

이번 ‘고객 아이디어 공모전’은 더 많은 고객의 의견을 듣기 위해 6개월간 총 3차에 걸쳐 진행될 예정이다.

평택도시공사 발전에 관심 있는 누구나(개별) 참여 가능하며, ‘주차장 외국인 이용 고객을 위한 이용 불편 해소 방안’ 등 공사 고객 접점 사업과 관련한 공모 주제 중 선택하여 1인 2건까지 제출할 수 있다.

1차 공모 기간은 오는 5월 31일까지이며, 공사 홈페이지에서 공모신청서를 다운받아, 공사 홈페이지·이메일·우편으로 접수하면 된다.

심사를 거쳐 채택된 아이디어는 공사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며, 이들에게는 소정의 상금이 지급된다. 또한 채택된 아이디어는 공사 사업 및 공익목적으로 활용될 계획이다.

김재수 평택도시공사 사장은 “지난해 고객 제안 공모전을 통해 고객의 우수 제안을 수렴하여 2021년 경영계획에 반영하여 추진하고 있다”며 “2021년 고객 아이디어 공모전에도 고객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공사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며, 관련 문의는 평택도시공사 고객 제안 공모전 담당자(8053-8843)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평안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