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선 금년에 있었던 평택시합창 단 공모에서 평택시합창단으로 선 정된 것을 진심으로 축하 드립니 다. 그동안 큰 어려움을 극복하고 공모에서 최종 선정되어 감격이 남 다를 텐데요. 소감의 말씀을 부탁 드립니다.

  3년 동안 평택시의 지원을 받 지 못하고 단원들이 모두 자부 담을 통해 하나 된 마음으로 연 습하고 공연해 왔습니다. 이번 공모를 통해 평택시합창단으로 재선정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 합니다. 어려움 속에서도 지휘 자를 끝까지 지지해주고 함께 이루어 낸 평택시합창단 단원 들에게 진심으로 감사의 마음 을 전하고 싶습니다.
 

  평택시 합창단에 대해서 간단히 소개 말씀 부탁드립니다. 평택시 합창단은 ’94년 창단 되고 ’97년 재창단되어 평택시 민이 중심 평택시합창단으로 활동을 해왔으며 단원 80퍼센 트 이상이 평택시민으로 구성 된 합창단입니다.

  그리고, 우리 평택시 합창단은 가족과 같은 분위기로 서로를 위해주는 애 틋함이 있어 연습이나 공연때 에 그 시너지를 낼 수 있어 저에 게 있어서는 정말로 행복의 근 원이 되는 합창단입니다.  또한, 우리 평택시 합창단은 매년 2회의 정기 연주회를 개최 하고 다양한 기획연주회에 참 여하고 있습니다.
 

  앞으로의 평택시합창단의 활동 이 기대 되는데요. 올해의 연주 활 동 계획이 어떻게 되는지요? 2018년 5월 3일 저녁 7시 30 분에 세계적인 성악가 폴포츠 공연에 초청되어 연주를 함께 하게 되었습니다. 5월 일에는 6 월 정기 공연에서는 뮤지컬 맘 마미아를 주요 타이틀로 관객 들에게 익숙하고 재미있는 곡들을 선보일 예정입니다. 10여 회 이상 크고 작은 음악회에 출 연할 예정입니다.
 

  엄청난 무대와 재미가 더해지 는 연주회가 될 것 같습니다. 기 대가 됩니다. 마지막으로 평택문 화예술을 위해 하실 말씀이 많으 실 텐데요. 상생과 소통, 공정함이라고 생각합니다.

  예술하는 사람들 이 서로 위하고 배려하며 존중 하는 마음이 우선되어야 한다 고 생각합니다. 또한 모든 공모 나 대회 등에서는 시민을 위하 고 단원을 위하는 공정한 시스 템을 만들어 나간다면 평택이 성장하고 커가는 만큼 크게 발 전하리라고 생각합니다.
 

  평택시합창단의 발전과 시민을 위한 열정적인 공연 모습을 기대합 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평안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