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의원 안성시 제1선거구 후보 양운석(더불어민주당)

  1. 출마 지역구의 중요 현안은? 1) 서부권을 수도권 남부 교육· 문화·주거의 거점도시로 육성하겠습니다. 이를 위해 먼저 공도읍에 초등학교와 고등학교의 신설이 절실합니다. 초등학교와 달리 고등학교를 신설하기 위해서는 경기도교 육청과 협력해 안성지역의 고교학군 분리가 선행될 수 있도록 하겠습 니다. 2) 양성·원곡·미양·대덕·고삼·3동 지역내 도시가스 공급망 을 확대하겠습니다. 경기도의회의 의결사항인 의무 투자 사업을 확대 하고, 주 배관망을 평택-공도-양성-원곡-(용인)남사로 연결하여 공급 안정성을 확보하겠습니다. 3) 안성 시민들의 주거환경 개선 문제가 중요합니다. 도시가스망 확 충을 통해 안성시의 도시가스 보급 률을 높이겠습니다.

  2. 유권자에게 약속하는 주요 공약 5가지 1) 서부권은 그동안의 인구 증가 대비 교육환경이 많이 열악합니다. 직접적으로 학교 시설이 절대적으로 부족합니다. 이에 먼저 초등학교와 고등학교를 신설하겠습니다. 2) 그리고 주거 환경 개선을 위해 도시 가스 보급율을 확충하겠습니다. 3) 출퇴근 시간의 차량 정체가 심화되 고 있습니다. 지방도 신설 및 확충에 힘쓰겠습니다. 4) 안성시 발전을 위한 최대 현안인 유천취수장과 문제를 적극적으로 해결하겠습니다. 5) 스타필드 문제에 대한 대책과 유치에 대해 적극적으로 대처하겠습니다.

   3. 어떤 철학과 신념으로 안성시의 일꾼이 될 것인지? 도의원의 첫 번째 역할은 경기도정이 경기도민을 위한 도정이 되고 있는지 올바르게 견제하고 감시하는 역할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두 번째 역할은 도비 예산 확보를 통해 안성발전에 기여하는 것입니다. 특히 안성은 자체 예산만으로는 획기적인 발전을 이루기 어려운 재정구조를 가지고 있습니다. 현재 민주당이 집권여당이고, 경기도지사 선거에서도 이재명 민주당 후보의 승리를 만들어내 중앙정부와 경기도의 전폭적인 지원을 이끌어 내는 데 기여하고자 합니다.

   4. 유권자에게 하고 싶은 말은? 사랑하는 서부권 주민 여러분, 저는 이번에 세 번째 도전에 나섰습니다. 특히 지난 2010년 지방선거에 서는 1%차로 석패했습니다. 그러나 아쉬움과 좌절 보다는 안성발전을 위한 더 큰 열정을 불태워왔습니다. 지난 세월 단 한 번도 민주당 당적을 이탈하지 않고 민주당을 지켜 왔으며, 특히 지난 대통령선거에서는 문재인 대통령 당선을 위해 새벽 부터 밤늦게까지 안성을 땀으로 적셨습니다. 이제 그 열정과 역량을 안성발전에 쏟아 붓고 싶습니다. 꼭 한 번 일할 기회를 주십시오. 절대로 실망시켜 드리지 않을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1. 출마 지역구의 중요 현안은? 그동안 지역 발전을 막고 있던 유천취수장 및 송탄취수장 해결을 최우선 과제로 삼고 기업유치를 통한 일자리 창출 및 교육시설부족을 해결하기 위한 초등학교와 고등학교 신설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2. 유권자에게 약속하는 주요 공약 5가지

  안성시 전체면적 17% 인 2,857만평의 규제로 안성 발전을 가로막고 있는 평택상수원보호구역 문제를 풀겠습니다. 미양, 원곡·양성면 일대에 삼성반도체 1·2차 밴더 기업을 유치, 100만평 규모의 산업단지와 첨단 연구개발단지를 결합한 가칭 <서안성 테크노밸리>를 조성 함으로써 안성 발전의 새로운 전기를 마련하겠습니다.

  공도읍에 초등학교와 고등학교를 신설하고, 안성 관내 학교 시설 개선사업 예산을 대폭 끌어와 우리 아이들이 보다 안전하고 쾌적한 환경에서 교육받을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3동 민원센터를 구)의료원 부지로 이전하도록 하여 민원인 주차문제를 해결하고 지역주민들에게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도기동 삼국시대 목책산성이 발굴 됨으로써 옛부터 지리적 위치로 수도권을 잇는 길목 상권의 최대도시였던 안성의 명성을 다시 살릴 수 있는 계기가 마련 되었다 생각 됩니다. 100% 국비로 목책 산성을 복원할수 있으므로 안성시의 재정적인 부담이 없고 3선 국회의원이신 김학용 의원의 많은 관심과 도의원으로써 역할과 노력을 한다면 향후 10년 뒤에는 전국 최대규모의 도기동 목책산성 복원이 이루어 질것이 고 이를 통해 안성을 문화 관광 도시로 거듭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3. 어떤 철학과 신념으로 안성시의 일꾼이 될 것인지?

  평소 나눔과 봉사를 통해 시민과 소통해야 한다는 신념을 가지고 살아왔고, 또한 정치는 군림 하는 것이 아니라 시민께 봉사하는 정치여야 한다고 믿습니다. 금번 6.13 지방선거를 통해 안성시민들에게 한발 더 다가서고, 시민들의 뜻을 낮은 자세로 겸허 하게 받드는 정치인이 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4. 유권자에게 하고 싶은 말은?

  작년 12월에는 안성의 지도를 바꿀 서울-세종고속도로 안성구간이 본격 착공했습니다. 특히 올해 4월 엔 스타필드 안성에 대한 경기도 교통영향평가가 통과하는 등 안성의 미래를 밝힐 낭보들이 잇따르고 있습니다. 모처럼 찾아온 안성의 변화와 발전, 중단되어서는 안된다고 생각됩니다. 안성의 발전을 다시 한번 중단 없이 안성을 이끌 수 있도록 시민 여러분의 지지와 성원을 부탁 드립니다.

저작권자 © 평안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