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시노인전문요양원(원장 조 당호)은 지난 3일 개원 6주년을 맞이하여 원내 이용자 및 보호자, 지역사회 어르신 및 주민 여러분 들께 감사하는 마음을 전하기 위해 기남방송과 함께 하는 ‘제2회 어르신 孝 사랑 큰 잔치’ 행사를 개최하였다.

  이번 효 사랑 큰 잔치는 평택농 악보존회에서 흥겨운 농악놀이로 행사의 시작을 알렸으며 평택시 노인전문요양원 경과보고, 공로패 및 특별상 수여, 축사로 진행된 1부 행사와 티브로드 기남방송과 함께 한 노래자랑 및 남보원, 한서경, 조승구, 김단아, 임세훈, 루비 등의 초청가수 공연을 비롯해 다 채로운 볼거리로 이루어진 2부 행사로 진행되었다.

  효사랑 큰 잔치는 원래 5월에 실시할 계획이었으나 부득이한 사정으로 인해 일정이 조정되어 7월에 실시하게 되었으며, 무더운 여 름 날씨로 인해 노인잔치에 참석 하신 어르신들의 건강 상태가 악화될 것을 우려하여 매년 평택시 노인전문요양원 내 잔디밭에서 실시해오던 것을 안중 컨벤션 웨딩홀의 협조를 받아 실내에서 실시하게 되었다.

  이로 인해 행사에 미처 참여하지 못한 평택시 노인전문 요양원 어르신들을 위해 요양원 내에서도 기남방송이 준비한 프로그램이 실시되었으며, 남보원, 한서경, 김단아 등의 가수들이 어르신들과 함께 하는 시간을 가지고, “다음에도 이곳을 다시 찾을 것”이라고 약속했다.

  이 날 행사에는 지역 어르신, 직원, 자원봉사자, 지역사회 유관기관 및 내빈 등 약 1천 명이 참여하여 행사를 빛내주었다.

  평택시 노인전문요양원 관계자는 “이번 행사를 통해 시설을 지역에 공개하고 홍보함과 동시에 지 역사회로의 평택시 노인전문요양원의 입지를 공고히 하며 지역사회와 더불어 발전할 수 있는 계기가 되었다”며, “행사에 아낌없는 관심과 사랑을 주신 여러분들께 감사 말씀을 전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평안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