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지역아동센터와 꿈꾸는 숲 지역아동센터가 주최하고, 평택시와 평택문화원이 후원하는 ‘2014 지역사회와 함께 하는 나눔 마당’이 오는 14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5시까지 평택지역아동센터 및 센 터 앞 어린이 공원에서 열린다.

‘2014 지역사회와 함께 하는 나눔 마당’은 나눔을 통해 지역사회와 소통하는 공동체를 구현하고, 아동·청소년·학부모가 주체적으로 기관에 대한 소속감과 주인의식을 함양하며, 또한 지역 아동센터의 비전과 가치를 지역 사회와 함께 공유하고자 진행하는 사업이다.

이날 행사는 개회 및 국민의례 등의 기념식을 시작으로 꿈꾸는 숲 지역아동센터 아이들의 난타공 연을 시작으로 진행될 예정이며, 공예 만들기·네일아트·페이스 페인팅·사진촬영 등의 ‘체험마당’과 센터 연혁 및 소개 판넬 전시, 아동·청소년 글 그림 및 사진 전시회, 동영상 상영 등의 ‘전시마 당’, 육개장·떡볶이 등의 ‘먹거리 장터’, 친환경농산물·의류·생활 용품·화분 등의 ‘나눔 장터’로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평택지역아동센터 관계자는 “이번 행사에 많은 평택시민이 참여해 나눔의 가치를 깨달을 수 있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며, “또한, 나눔 마당을 통한 정기적인 후원조직이 구축되길 희망한다”고 말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평택지역 아동센터(031-651-2075) 및 꿈꾸는 숲 지역아동센터(031-655- 1813)로 문의하면 자세한 안내를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평안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