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락종합사회복지관이 주최· 주관하고 LG전자가 후원한 ‘2014 년 LG전자와 함께하는 사랑의 효도화 나눔’ 행사가 지난달 28일 오전 10시 30분부터 12시까지 부락 종합사회복지관 1층 로비에서 진행됐다.

‘2014년 LG전자와 함께 하는 사랑의 효도화 나눔’은, 지역 내 저소득 독거노인에게 사랑의 효도화 나눔을 통해 소외감을 완화하고 유대 감을 증진하여 지역사회 구성원으로써 함께 즐길 수 있는 지역사회가 되도록 지원하고, 또한 기업의 직접 참여로 인해 사회 공헌 활동을 활성화시키고 지역사회와 소통 의 장을 마련하기 위해 진행된 사업이다.

특히, 부락종합사회복지관 내 재가대상자 15명에게 직접 방문해 사 랑의 효도화를 나눔으로써 안전한 도보 활동으로 건강한 생활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돕고, 효도화 전달시 기업의 직접 방문 전달을 통해 정서지원과 지역사회 유대감을 증진 시킨다는데 의의가 크다.

이날 행사에는 부락종합사회복 지관 정영호 부관장을 비롯해 LG 전자 박병곤 기장 및 직원 7명 등이 참석해 자리를 빛내주었다. 이날 부락종합사회복지관 정영 호 부관장은 인사말을 통해 “어려운 재가대상자 분들에게 효도화가 잘 전달되어 생활하는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이런 뜻깊은 행사에 언제나 솔선수범하며 앞장서 주시는 LG전자에 감사드린다”고 말 했다.

이어 LG전자 박병곤 기장은 “어려운 이웃을 위해 LG전자가 도움을 줄 수 있어 오히려 뿌듯하다”고 말했다. 한편, 부락종합사회복지관은 지역사회의 도움이 필요한 취약가정에 대해 체계적·맞춤형 복지사업을 지원해 평택 관내 이웃과 함께 사랑을 나누는 종합사회복지관으 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저작권자 © 평안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