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시청소년문화센터는 지난달 28일 2022 평택시청소년자치조직·동아리 ‘활동보고대회&기관장간담회’를 성료했다고 밝혔다.

2022년 한해동안 평택시청소년문화센터의 14개의 청소년 자치조직·동아리(청소년운영위원회 손수레, 10대기획단, 빅브라더스, 퍼르퍼르, 퍼르퍼스, 영상단RG, 자원봉사단TV, 헤르터즈, SPD, FC원, 4차원주머니, 꿈딴딴, 꿈트리, 꿈블라블라)는 청소년어울림마당 등 청소년 활동을 기획하고 운영했다.

이날 1부 활동보고대회는 센터와 자치조직·동아리 2022 활동결과 공유와  함께 회장단 편지나눔, 감사패 수여식을 진행했으며, 2부 기관장 간담회에서는 청소년들이 센터 이용과 관련해 건의사항을 질의하는 시간을 가졌다.

활동보고대회 사회자 청소년운영위원회 ‘손수레’ 단원 이연경(송탄고, 1학년)은 “청소년문화센터에서의 1년이 생각보다 빨리 지나간 것 같아서 아쉽고 한편으로는 시원한 느낌”이라며, “올 한해 활동을 하면서 책임감과 뿌듯함을 느낄 수 있었다”고 말했다.

평택시청소년문화센터는 내년도에도 신입단원 모집 및 활동지원을 통해 청소년들이 주체적인 동아리활동을 운영할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다. 기타 궁금한 사항은 평택시청소년문화센터(646-5435)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평안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