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의회 양운석·박명수·황세주 안성시 도의원 일동은 지난 24일 경기도의회 안성상담소에서 ‘안성교육 주요사업 정담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정담회는 안성교육지원청 행정과장, 예산협력팀 팀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으며, ‘2022년 안성 주요 사업 현황’ 관련 보고와 주요시설사업과 소규모 교육환경개선사업에 대해 논의했다.

이날 교육청 관계자는 2022년 안성교육 기본현황을 시작으로, 예산 편성 현황과 주요사업별 현황, 소규모 교육환경개선사업 추진계획의 진행 일정 및 신청 현황에 대해 설명했으며, 특별교부금사업 추진 현황의 주요시설사업인 (가칭)안성특수학교 신설교 설립 추진 현황과 향후 일정에 대해 설명하고 경기도의회의 관심과 지원을 요청했다.

이에 양운석, 박명수, 황세주 의원은 “무엇보다 학생들이 안전하고 건강하게 교육활동을 할 수 있는 환경조성이 중요하다”며, “안성교육 발전을 위해 지속적인 소통과 적극적인 협력을 통해 발전하는 교육이 될 수 있도록 주요 교육정책사업에 관심을 갖고, 의정활동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답했다.

한편, 경기도의회 안성상담소는 보개원삼로 1, 서우빌딩 2층에 마련돼 있으며, 평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18시까지 운영되고 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안성상담소(673-5220)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평안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