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정청소년문화의집은 오는 9월 3일, 세계여행을 테마로 청소년 내부축제 ‘놀뽐놀이터 서정이랑 함께하는 콕콕 세계일주’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서정이랑 함께하는 콕콕 세계일주’는 청소년들이 다양한 세계문화를 알아보고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한국전통놀이체험 ▲자개공예 ▲가죽 거울만들기 ▲몬드리안 모스액자 ▲세계 먹거리 ▲다양한 이벤트 등을 통해 참가자들에게 작지만 즐거운 문화, 여가 생활을 즐길 수 있도록 기획했다.

서정청소년문화의집 최중호 관장은 “이번 축제는 청소년운영위원회 이끄미단과 연합동아리의 의견을 반영하여 세계여행을 주제로 청소년들이 기획했다”며 “청소년운영위원회를 포함한 연합동아리 청소년들이 열심히 준비한 만큼 지역 청소년들이 재밌고 유익한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축제 안내사항을 포함한 서정청소년문화의집이 운영하는 다양한 프로그램은 서정청소년문화의집 밴드(http://band.us/@sjyouth), 블로그(http://blog.naver.com/sjyouth0601), 인스타그램(https://www.instagram.com/sjyouth_0601)를 통해 확인 가능하며, 기타 궁금한 사항은 전화(663-1888)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평안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