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경찰서 생활안전연합회가 지난 13일, 비전1동 행정복지센터 대회의실에서 평택지역 15개 지구대 및 파출소장, 생활안전협의회장 등이 참여한 가운데 제4대·제5대 회장 이취임식을 개최했다.  

1부 이임식에서는 이임하는 제4대 진수성 회장에게 평택경찰서 박정웅 서장이 감사장을 수여했으며, 이임하는 이욱용 사무총장과 연기순 사무국장에게 연합회에서 감사패를 전달했다.  

2부 취임식은 제5대 최태진 회장에게 박정웅 서장이 위촉장을 수여하고, 최태진 회장이 신규 임원진에 임명장을 전달하는 순서로 진행됐다. 

최태진 취임회장은 취임사를 통해 “지난 2년 동안 연합회를 민·관·경이 함께하는 아름다운 치안 협력체로 이끌어오신 진수성회장님께 깊이 감사드리며 앞으로 2년간 지역 내 유관기관과 협력하며 주민의 안전을 위한 공동체 치안 활동은 물론, 평택경찰서와의 유기적 관계 및 연대활동을 통해 연합회의 위상을 높여가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박정웅 경찰서장은 축사를 통해 “자치경찰제가 시행된 만큼 연합회와 소통하며 지역사회에 꼭 맞는 치안정책을 펼쳐 나갈 것이며 평택시민의 안전과 지역사회 문제해결 및 예방은 경찰인력 만으로는 한계가 있기에 연합회 회원 뿐만 아니라 여기계신 모든 분들의 협력과 도움이 필요하다”고 당부했다. 

 

저작권자 © 평안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