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시 아양도서관이 12일부터 유아(5~7세)·초등·중학생을 대상으로 영어레벨테스트 및 퀴즈를 풀어 자신의 수준에 맞는 영어책을 읽어나가는 『영어독서수준 진단 프로그램』의 상반기 프로그램 참여자를 모집 중이라고 밝혔다. 

『영어독서수준 진단 프로그램』은 도서관에서 제공하는 르네상스러닝사의 ‘리딩레벨진단&독서퀴즈 프로그램’의 계정 및 사이트를 통해 참여자 스스로 영어레벨테스트를 실시하여 영어독서수준을 진단하고, 독서퀴즈를 풀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위의 일련의 과정을 통해 참여자는 자신의 영어읽기 수준을 파악하고 그에 맞는 영어도서를 꾸준히 읽어나가 독해력 및 영어읽기 수준을 향상시킬 수 있다.

진단프로그램은 안성시 도서관 홈페이지 내 문화행사-도서관 행사신청 탭에서 회원증을 소지한 도서관 정회원이면 신청이 가능하다. 

신청자는 PC나 태블릿 등에서 접속할 수 있는 사이트와 계정을 문자로 안내받아 올해 6월 30일까지 이용할 수 있다.

프로그램 이용과 더불어, 아양도서관 어린이자료실에는 영어레벨테스트 및 영어독서퀴즈가 가능한 태블릿이 비치되어 있어, 온라인 프로그램 미신청자도 당일 신청해 오프라인으로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안성시 아양도서관(678-0733)에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평안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