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B세미콘 주식회사가 안성시 어르신의 면역력 강화를 위한 건강보조식품(500만 원 상당)을 안성시자원봉사센터에 기탁했다고 밝혔다.

건강보조식품은 안성시자원봉사센터 소속 자원봉사단체를 통해 관내 취약계층어르신에게 배분이 될 예정이다. 

LB세미콘 김남석 대표이사는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해 지쳐 있는 안성지역 어르신들에게 면역력증진에 도움이 되는 건강보조식품이 조금이나마 힘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에 안성시자원봉사센터 김동성센터장은 “독거로 계시는 어르신들은 건강이 염려되어도 영양제 복용조차 어려운 상황들이 많다”며 “어르신들의 건강과 기력회복에 큰 도움이 되는 건강보조식품을 후원해 주셔서 감사하다”고 답했다.

한편, LB세미콘은 디스플레이 구동칩(DDI), 전력관리 반도체(PMIC), 이미지센서(CIS) 등 비메모리 반도체의 후공정 사업 전문업체로 반도체 TEST사업 부문은 안성시 신건지동 소재 사업장에서 운영하고 있으며, Bump, Back-End 등의 사업무문은 평택시 청북읍 소재 사업장에서 운영하고 있다. 

또한, 기업 내 자원봉사단체 LBS사랑회를 운영하고 있으며, 평택과 인근지역의 아동을 위한 봉사활동과 범죄예방활동을 위한 후원, 학교 발전기금 기탁 등 적극적인 사회공헌활동을 펼치고 있다.

 

저작권자 © 평안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