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시 도서관이 오는 21일까지 ‘책으로 이어지다, 안성시 도서관 온&오프 책 마당’을 개최한다. 

본 행사는 많은 시민들이 다양한 방식으로 참여해 책을 즐길 수 있도록 ‘온라인’과 ‘오프라인’ 방식을 병행하여 운영한다. 

‘온라인 책 마당’은 도서관별 테마와 함께하는 다양한 작가 강연으로, 웹툰《진눈깨비 소년》의 쥬드프라이데이 작가, 독립출판 태재 작가,《글쓰기의 최전선》,《있지만 없는 아이들》의 은유 작가, 천문학자 심채경 작가 등이 참여하며. 이 외에도 옥스퍼드대 조지은 교수, 싱가포르 난양공대 안혜정 교수, 서울대 최나야 교수가 참여한 우리 아이 영어교육 강연이 진행된다. 

온라인 작가 강연은 도서관 홈페이지 사전 접수를 통해 줌(ZOOM) 초대 링크를 받아 참여할 수 있다. 

‘오프라인 책 마당’은 시민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행사와 테마별 도서 전시 프로그램으로 행사기간 동안 안성시 도서관별 로비와 자료실에서 운영된다. 

또한 ‘도서관은 대출한도 무제한!’이라는 특별 이벤트를 진행하여 책 마당 6일 동안 1인당 대출권수 제한 없이 많은 책을 빌려갈 수 있다. 

단, 책 꾸러미 서비스 유아 대상 ‘도서관과 함께 1000책 읽기’, 초등학생 대상 ‘초등 책 꾸러미’, 중학생 대상 ‘독서중’은 무제한 대출 이벤트에서 제외된다. 

 

저작권자 © 평안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