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시 아양도서관이 2021년 ‘영어독서수준 진단 프로그램’의 상반기 참여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영어독서수준 진단 프로그램’은 영어레벨테스트 및 퀴즈를 풀어 자신의 수준에 맞는 영어책을 읽어나가는 프로그램으로 2021년 1월 4일부터 초등학생과 중학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도서관에서 제공하는 르네상스러닝사의 ‘리딩레벨진단 프로그램(SR)’과 ‘독서퀴즈 프로그램(AR)’ 계정 및 사이트를 통해 영어레벨테스트를 실시하여 영어독서수준을 진단하고, 참여자의 수준에 맞는 영어책을 아양도서관 또는 관내 공공도서관에서 빌려보며 독서퀴즈를 풀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본 프로그램을 통해 참여자는 자신의 영어읽기수준을 파악하고 그에 맞는 영어도서를 꾸준히 읽어나가 독해력과 영어읽기 수준을 향상시킬 수 있다.
 
프로그램 참여 신청은 2021년 1월 4일 오전 9시부터 안성시립도서관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며, 신청자는 2021년 1월부터 6월까지 개별적으로 접속할 수 있는 사이트와 계정을 안내받아 이용할 수 있다.
 
신청을 통한 진단프로그램 이용과 더불어, 아양도서관 어린이자료실에는 영어레벨테스트 및 영어독서퀴즈가 가능한 태블릿이 비치되어 있어 유아 및 프로그램 미 신청자 또한 별도의 신청 없이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안성시립도서관(678-0733)으로 문의하거나 안성시립도서관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저작권자 © 평안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