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대학교는 지난 16일 국제대학교 중회의실에서 대학발전위원회 신입위원 위촉장 수여식과 재학생들을 위한 장학금 기탁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국제대학교 김방 총장을 비롯한 주요 보직교수진과 신향숙 대학발전위원회장, 이혜경 부위원장, 이남중 부위원장, 홍찬우 사무국장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으며, 이날 위촉된 신입위원은 가람유치원 김미란 원장과 삼성유치원 배미경 원장이 각각 선임됐다.
 
국제대학교 발전위원회는 2014년 발족되어 대학과 지역사회 간 상생 발전을 위한 사업을 수행할 목적으로 ▲학. 연. 산. 관 협동체제의 진작 ▲대학 발전기금 조성 지원 ▲그 밖의 대학과 지역사회 간 상생발전을 위한 사업 등을 주요 골자로 하고 있다.
 
또한 같이 진행된 장학금 기탁식에서 재학생들을 위해 총 1,800만 원 상당의 장학기금이 기탁됐으며, 국제대학교의 설립이념과 교육목표 달성에 기여하고 성실히 학교생활에 임한 총 18명의 학생들에게 각각 전달됐다.
 
김방 총장은 “장학금 수여를 통해 학생들이 학업에 집중할 수 있도록 항상 국제대학교를 지지해 주시는 대학발전위원회 여러분들께 무한한 감사를 드린다”며, “국제대학교도 이러한 감사함을 잊지 않고 지역 동반성장 파트너, 전인적 취업교육 동반 대학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평안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