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가스기술공사 평택기지지사는 지난달 24일 안중읍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하여 복지사각지대에 처한 소외계층을 돕기 위한 농산물 꾸러미 40박스를 기부했다.

 
농산물 꾸러미 속에는 사과, 밤, 대추 등 추석 명절에 어울릴만한 과일이 들었으며, 특히, 올해 여름 집중호우 및 태풍, 코로나19로 피해를 입은 수해 농가의 농산물로 구성되어 있다.
 
이날 기탁 받은 농산물 꾸러미는 서부 노인복지관, 안중 소규모 요양시설 등 관내 사회복지시설로 전달됐으며, 사회복지시설에서 생활이 어려운 이웃에게 배분할 됐다.
 
노재봉 지사장은 “작은 정성이지만 코로나19로 피해를 입은 농민과 어려운 이웃에게 조금이라도 도움이 됐으면 좋겠다”며, “모두가 어려운 시기이지만 그럴 때일수록 힘을 합쳐 위기를 극복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에 안중읍 관계자는 “항상 지역복지에 관심을 가져주시는 공사 관계자 여러분들께 깊은 감사의 인사를 드린다”며, “아낌없이 베푸는 아름다운 모습을 본받아 안중읍에서도 소외된 이웃을 돕기 위해 늘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한국가스기술공사 평택기지지사는 지난 7월에도 이불세트를 기부하고, 소외계층을 위한‘찾아가는 세탁방’봉사활동에도 참여하는 등 복지사각지대 발굴을 위해 활동하고 있다.
 
저작권자 © 평안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