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와 경기평택항만공사가 코로나19 극복 및 항만과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개최한 ‘2020 평택항 톡톡(TalkTalk) 아이디어 경진대회’ 접수기간을 오는 10월 16일까지 연장한다고 밝혔다.

 
항만공사에 따르면, 공모전 기간은 9월 21일까지 예정되었으나, 더 많은 국민에게 기회를 제공하고, 창의적이고 다양한 아이디어를 통해 평택항과 지역경제 발전에 힘쓰고자 공모 접수기간이 연장됐다.
 
또한, 공정성을 부여하기 위해 기존 아이디어 제출자에게는 연장된 접수마감일까지 수정 기회가 제공되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번 아이디어 경진대회는 평택항 활성화, 일자리 창출, 신사업 발굴에 관심 있는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누구나 개인 또는 4인 이내 팀으로 참여할 수 있다.
 
접수된 아이디어는 ▲창의성 ▲실현가능성 ▲기획력 등을 기준으로 1차 서류평가를 실시하고 ▲창의성 ▲실현가능성 ▲논리성 ▲발표능력을 기준으로 2차 발표평가를 거칠 예정이다.
 
심사점수에 따라 선정된 수상자에게는 대상 500만 원, 최우수상 300만 원, 우수상 100만 원의 상금이 수여된다.
 
경기평택항만공사 문학진 사장은 “이번 2020 평택항 톡톡(TalkTaklk) 아이디어 경진대회가 평택항에 대한 국민적인 관심을 모으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며, “평택항과 일자리 창출 등에 관심 있는 많은 분들의 지원과 참여를 바란다”고 전했다.
 
지원방법은 경기평택항만공사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참고해 지원서류를 작성 후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기타 문의사항은 경기평택항만공사 물류마케팅팀(686-0686)으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평안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