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삼면은 지난 7일 고삼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서 수해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홀몸 어르신 가정을 방문하여 집수리 활동을 펼쳐 이웃사랑의 정신을 전파했다고 밝혔다. 

 
고삼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취약계층 어르신 가구가 폭우로 인해 지붕과 건물에 비가 스며들어 주거환경이 열악하다는 소식을 전해 듣고, 회의를 열어 집수리 활동 결정 진행했다.
 
이 날 고삼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들은 어르신 가정을 방문하여 집안 곳곳을 살피며, 지붕의 누수 부분을 비가 스며들지 않도록 고쳐드리고 누전 위험이 있는 곳을 찾아 안전조치 하는 등 훈훈한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이채열 고삼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민간위원장은 “집중호우로 인하여 어려운 환경에 처한 어르신을 위하여 따뜻한 마음으로 집수리 활동에 동참해 주신 협의체 위원님들 모두에게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도움의 손길을 필요로 하는 곳이라면 어디든 달려갈 것이다”라고 말했다. 
 
백봉기 고삼면장은 “수해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웃을 위하여 집수리 봉사활동을 펼쳐주신 고삼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님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며,  “지역사회와 함께 복지향상을 위하여 노력하고 나눔과 사랑이 넘쳐나는 고삼면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고삼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평소에도 취약계층과 저소득층 아동들을 위하여 ‘사랑가득 보금자리’ 집수리 활동 및 ‘나누고! 교통카드&반찬 사업’,  ‘나누고! 장학금 사업’ 등을 펼치고 관내 고삼초등학교 및 한길학교와 연계한 다양한 봉사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저작권자 © 평안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