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의 열매 안성시 나눔봉사단은 지난 22일 안성시 공도읍에 위치한 중화요리 은해성에서 착한가게 현판식을 진행했다.

 
이날 현판식에는 최수봉 단장과 김선용 부단장 및 이영인 은해성 대표, 사랑의 열매 단원들이 참석했다. 
 
착한가게는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함께하는 ‘THE 착한 캠페인’사업의 일환으로, 가게수익 중 매월 일정액을 정기적으로 기부해 어려운 이웃에게 나눔을 실천하기 위해 추진되고 있는 사업이다.
 
이날 착한가게로 등록한 은해성은 매월 수익 가운데 3만원을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로 정기 기부하게 되고, 해당 금액은 도움이 필요한 400만 어려운 이웃을 돕는데 사용하게 된다.
 
은해성 이영인 대표는“작은 기부로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도움을 줄 수 있어 기쁘고 감사하다”고 말했다.
 
최수봉 단장은 “코로나19로 소상공인들이 힘든 시기에 아름다운 기부에 감사드린다.”며  “ 지금이 바로 아름다운 기부가 필요한 시기이며 착한가게 현판을 확인하고 많은 칭찬과 이용을 부탁드린다.”며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한편,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 안성시 나눔봉사단은 7월 중 4개점의 착한가게 현판식을 더 진행할 예정이며, ‘THE 착한캠페인’의 적극적인 홍보와 함께 정기적인 이웃사랑운동을 전개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평안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