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덕국제신도시 A43블록에 소비자 선호도 높은전용 전용 84㎡ 총 766가구 중 일반분양 414가구
- BRT(간선급행버스)예정 등 편리한 교통과교육, 편의시설 인접해 생활 인프라 우수
- 남향 위주의 단지 배치, 다양한 수납공간과 입주민 전용라운지, 게스트하우스도 갖춰
- 30일(화) 특별공급, 7월1일(수) 1순위 7월2일(목) 2순위 청약
 
호반건설은 19일(금) 경기도 평택시 고덕국제신도시 A43블록에 들어서는 호반써밋 고덕신도시 2차의 사이버 견본주택을 공개하고 분양에 나선다.
 
호반써밋 고덕신도시 2차는 지하 1층~지상 35층 7개 동 전용면적 84㎡로 총 766가구다. 이 중 군인공제회 회원 물량을 제외한 일반분양 분은 총414가구다. 타입 별 가구 수는 △84㎡A 57가구 △84㎡B 29가구 △84㎡C 94가구 △84㎡D 32가구 △84㎡E 152가구 △84㎡F 50가구다.
 
호반건설 분양 관계자는 “사이버견본주택 위주로 개관하고, 사전 예약한 고객만 관람할 수 있는데 사전예약이 조기 마감될 것으로 보인다.”며, “우수한 입지와 호반써밋의 차별화된 상품이 고객들에게 좋은 평가를받을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분양 일정 및 조건]
분양일정은 6월 30일(화)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7월 1일(수) 1순위 청약,2일(목) 2순위 청약을 받는다. 당첨자발표는 7월 8일(수)이며 계약은 7월21일(화)부터 23일(목)까지 3일 간 진행된다.
 
분양가 상한제가 적용됐으며, 계약금 정액제(1000만 원)와 중도금 대출이자후불제로 소비자의 부담을 낮췄다. 호반써밋 고덕신도시 2차가 들어서는 평택은 ‘주한미군기지 이전에 따른 평택시 등의 지원 등에 관한 특별법’에 따라 전국에서 청약이 가능한 지역이다.
 
호반써밋 고덕신도시 2차는 교통,교육, 생활편의시설 등 주변 주거환경이 좋은 입지다. 고덕국제신도시를 순환하는 BRT(간선급행버스체계) 정류장이 들어설 예정이고, 인근 수도권 전철 1호선과 SRT가 정차하는 지제역 이용도 편리해 서울 접근성도 좋다.
 
유치원용지와 학교용지는 물론 국제학교용지 등이 있는 에듀타운도 인근에 있다. 또한 공연장, 전시·편의시설 등을 조성하는 평택 평화예술의전당 예정부지, 중앙도서관 부지, 박물관 예정부지가 있으며, 주변에 함박산 근린공원도 조성 중으로 마무리되면 평택을 대표할 휴식•문화공간이 될 것으로 보인다.
 
호반써밋 고덕신도시 2차는 남향위주의 단지 배치와 4베이(Bay) 설계(일부 가구 제외)를 적용해 통풍과 조망권을 확보했다. 가변형 벽체를 활용해 소비자가 원하는 공간 구성이 가능하다. 주부의 가사 동선을 배려한주방가구 배치와 드레스 룸, 주방 팬트리 등 다양한 수납공간을 제공한다.(타입별 상이)
 
커뮤니티시설에는 선큰 광장, 피트니스 클럽, GX룸, 시어터 룸, 작은 도서관, 독서실, 실내 골프연습장, 코인세탁실 등 취미와 여가를 즐길 수 있는 다양한 공간에 들어선다. 이 밖에입주민 전용 라운지(주민공동시설)와가족모임과 파티 등으로 이용 가능한게스트하우스도 제공된다.
 
호반써밋 고덕신도시 2차는 코로나19 예방과 확산 방지를 위해 사이버 견본주택 위주로 운영한다. 실물 견본주택은 사전 예약제로 운영하며,전화로 예약을 받는다. 입주는 2022년 5월 예정이다.
 
저작권자 © 평안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