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시가 주최하고 평택시청소년문화센터의 ‘10대 기획단’이 주관하는 2020년 평택시청소년어울림마당 ‘제6회 청소년동아리경진대회’에 참가 할 청소년 동아리를 오는 26일까지 모집한다. 

 
‘제6회 청소년동아리경진대회’는 다음 달 11일 오후1시부터 오후 7시까지 청소년문화센터에서 진행되며, 지역 내 청소년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체험, 동아리홍보, 캠페인 등의 부스 운영과 청소년들의 재능과 끼를 발산 할 수 있는 댄스·랩·노래 공연도 운영 될 예정이다.
 
참여대상은 지역 내 청소년으로 구성된 동아리로 신청분야는 체험부스 또는 청소년 공연이면 신청이 가능하고, 경진대회 당일 심사를 통해 우수 청소년동아리를 선정한다. 
 
신청방법은 평택시청소년문화센터 홈페이지 에 공지된 구글 문서 작성을 통하여 신청이 가능하다. 단 공연팀의 경우에는 사전 영상 오디션 심사를 진행하기 위하여 구글 문서에 기재 된 이메일로 영상도 함께 접수해야 한다. 
 
이번 동아리경진대회를 기획하는 10대기획단 회장 오승아 학생은 “코로나19로 인해 청소년동아리가 활동을 할 수 있는 범위가 줄었는데, 청소년동아리경진대회를 통하여 청소년들의 아쉬움을 조금이나마 덜어 줄 수 있어서 조금 더 특별한 축제가 될 것 같다. 청소년 동아리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제6회 청소년동아리경진대회’와 관련한 내용은 문화센터 홈페이지를 통하여 확인이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청소년문화센터 활동지원팀(646-5411)으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평안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