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눔을 실천하는 기업, (주)신흥정밀 임·직원 및 노사발전위원회는 후원금 230만 원을 지난 16일 안성시사회복지협의회 좋은이웃들에 전달하였다.

 
이번 후원은 사랑의 집수리 사업과 생활의 어려움으로 밀린 체납주거비 지원 등 기업의 사회적 사랑나눔 실천을 통해 이웃사랑의 훈훈한 온정을 더하였다.
 
이날, 전달식에 참여한 신흥정밀 오용식 위원장은 “코로나19 여파로 외부 활동을 꺼리는 등 사회활동이 침체된 시기에 이웃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직원들의 마음을 담아 전달하게 되었다. 앞으로도 신흥정밀 임직원들은 이웃을 위한 나눔 활동을 지속적으로 진행해 따뜻한 온기를 지역사회와 함께 나눠 가겠다."고 전하였다.
 
안성시사회복지협의회는 “코로나19 확산으로 모두가 힘든 시기에 어려운 이웃을 돌아보고 지속적인 후원을 통해 이웃에게 따뜻한 손길을 내밀어 주시는 (주)신흥정밀 임직원께 진심으로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 
 
앞으로도 우리 주변에 소외된 이웃들을 위해 노력하는 안성시사회복지협의회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선행에 참여한 (주)신흥정밀은 안성에 본사 600여 명의 직원과 8개국 12개 회사를 두고 있는 중견 회사로 ‘21세기 디지털리더’로 도약하고 있는 최첨단 전자부품업체로 안성시 서운면 신능리에 소재되어 있다.
 
저작권자 © 평안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