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칠성음료㈜ 안성공장은 지난 16일 지역사회의 코로나19 바이러스 감염 예방에 힘쓰는 방역소독 자원봉사자들을 위해 음료 3,000개를 안성시자원봉사센터에 전달했다.

 
안성시 자원봉사자들은 사회적 거리두기가 연장되어 마음을 놓을 수 없는 상황에서 시민의 안전을 위해 매일 장시간 방역복을 착용하고 구슬땀을 흘리며 다중이용시설 소독을 실시하고 있다. 
 
이 소식을 전해들은 롯데칠성음료(주)안성공장은 종합음료기업의 역량을 살려 쉼 없는 방역활동으로 피로가 누적되고 있는 봉사자들의 갈증 해소와 수분 보충을 위해 음료를 기탁했다.
 
롯데칠성음료㈜ 안성공장 여철호 상무는 “코로나19에는 철처한 방역소독이 지역확산을 막는 첫걸음이라고 생각한다. 방역활동에 큰 역할을 하는 자원봉사자분들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코로나19 위기사태가 장기화되면서 봉사자들이 지치고 힘든 상황일 것 같아 어려움을 극복하는데 동참하자는 의미에서 음료를 준비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안성시자원봉사센터 이진석 센터장은 “위기상황을 극복하기 위해 자발적으로 방역활동을 펼치는 봉사자들에게 음료를 후원해주신 롯데칠성㈜ 안성공장에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센터는 코로나19를 함께 이겨나가기 위한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평안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