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27일 평택시 6개 고교 3학년에 재학 중인 1,46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비전콘서트’를 개최했다. 

 
청소년 공연팀에는 현화고·물류고 연합 댄스팀, 현화고·청북고 연합댄스팀 ‘드랍더비트’, 송탄고등학교 ‘슈룹’, 안중고 밴드팀이 참여했고, 전문팀은 고등래퍼 시즌3 우승자 이영지와 밴드 파이커, 달빛소녀등이 공연했다.
 
행사를 기획한 조나영양은 “고3 학생들이 모여서 학업스트레스를 풀고 소통하여 너무 즐거웠다. 다음번 좀 더 열심히 준비하여 더 나은 무대를 만들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청소년공연팀 참가자 조한별양은 “고등학교에 재학하며 큰 무대가 처음이었는데 준비한 무대를 실수 없이 마쳐서 뿌듯하고 뜻 깊었다. 이번 기회로 스트레스를 풀고 유익한 시간을 보낼 수 있어서 좋았다” 라고 말했다. 
 
비전콘서트에 참가한 민예나양은 “평택에 있는 고등학생들이 모여서 즐길 수 있는 행사가 있어서 너무 좋았다. 덕분에 힘들었던 고등학교 시간을 보상 받은 것 같다. 그 동안 모두 수고했고 결과에 연연하지 않고 앞으로 즐거운 20대를 맞이했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비전콘서트에 관한 영상 및 사진은 페이스북 페이지(https://www.facebook.com/ptycc)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평안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