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시는 지난 21일 ‘2012년 안성시 기업인대상 심사위원회’를 개최해 4개 부문 5명의 수상자를 선정해 발표했다.
안성시 기업인 대상은 기업경영, 기술혁신, 노사화합, 여성기업인 등 기업의 경쟁력 증진 및 지역의 노사화합을 위해 헌신 노력하는 기업의 대표 경영인과 근로자에게 수여되는 상이다.
부문별 수상자로는 ▲기업경영부문 에스브이에스(주) 이진우(53세) 대표이사, ▲기술혁신부문 (주)삼에스코리아 박종익(54세) 대표이사, ▲노사화합 기업체부문 (주)성창에어텍 박만홍(56세) 대표이사와 ▲노사화합 근로자부문 (주)신흥정밀 오용식(48세) 노사발전위원장, ▲여성기업인부문 (주)한경푸드시스템 김현숙(57세) 대표이사가 각각 선정 됐으며, 기업경영부문 이진우 대표이사는 수입 의존도가 높은 반도체 제조용 장비를 국산화에 성공하여 해외수출로 2011년 500만불 수출의 탑을 수상하는 등 국내시장 뿐 아니라 해외시장에서도 장비의 우수성을 인정 받아 매년 그 성장의 높이를 더하고 있어 기업경영 공로를 높게 평가 받았다.
올해 처음 신설된 여성기업인부문의 수상자 (주)한경푸드시스템 김현숙 대표이사는 품질 최우선 경영, 윤리경영, 고객만족을 목표로 기업윤리를 중요시 하며, 사회적 책임 의식을 우선시 하는 올바른 기업문화를 선도하는 기업으로, 신선 식품에 대한 자체 브랜드 개발 및 대형유통과 연계 꾸준히 제품을 개발 하는 등 바른 먹거리 문화의 선도기업에 기여한 공로를 높게 인정받아 수상자로 선정되는 영광을 안았다.
한편 ‘제12회 안성시 기업인대상’에 선정된 수상자들은 오는 3월 30일 ‘제15회 안성시민의 날’ 기념행사에서 표창식을 진행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평안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