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시는 지난 10일 한국전기안전공사 평택안성지사 및 사회적협동조합 평택지역자활센터와 노후주택 전기안전수선지원을 위한 업무협약(MOU)과 후원금 전달식을 가졌다.

 
이번 MOU 체결은 한국전기안전공사 평택안성지사(KESCO)가 공공기관으로서 소속 직원의 전기안전점검 재능기부, 홍보 등의 지원을 주요내용으로 이날 업무협약을 통해 평택시의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노후주택의 전기안전수선 재능기부를 추진할 계획이다.
 
또한 사회 소외계층 일자리창출 및 시민건강증진·여가생활을 위해 개소하는 평택시 공공자전거무료대여소 설치를 위해 200만 원의 후원금을 전달했다.
 
정장선 평택시장은 “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공공기관인 한국전기안전공사 평택안성지사가 적극적으로 재능기부 및 후원을 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앞으로 이러한 선행들이 많이 알려지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석구 지사장은 “국민의 행복과 사회적 가치를 실현하는 전기안전 선도기관으로서 지역사회와 이렇게 좋은 일에 함께 할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평택시민분들께 사랑받을 수 있는 공공기관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김양수 센터장은 “사회배려계층의 일자리창출에 사회적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평택시 공공기관들이 함께 손잡고 지원을 해주시니 감사드리고, 앞으로 평택시 사회소외계층 전문일자리창출기관으로서 소임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평안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