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동숙 의원
   김동숙 의원
   곽미연의원
   곽미연의원

김동숙·곽미연 평택시의원이 지난달 28일 충남 아산시 소재 온양제일호텔에서 개최된 ‘2019 대한민국창조혁신대상 시상식’에서 평택시의정대상을 수상했다.

 
대한민국창조혁신대상 조직위원회가 주최하고 한국언론인연대가 주관하는 대한민국창조혁신대상은 ‘대한민국을 아름답게 만드는 사람들’이라는 슬로건으로 대한민국 각 분야에서 창의적인 노력을 펼쳐 밝은 사회를 만들어 가는데 크게 기여한 정치, 행정, 사회봉사, 문화예술 등 각 분야의 전문가를 발굴, 시상하는 행사다. 
 
김동숙 의원은 제8대 평택시의회 의원으로서 모범적인 의정활동 수행은 물론 주민을 대표해 참된 지방자치 실현을 위한 기반 마련에 최선을 다해왔다는 평을 받고 있다.
 
곽미연 의원은 제8대 평택시의회 의회운영위원회 부위원장으로 평택시에 적합한 도서관 정책 마련을 위해 구성된 ‘평택시 도서관 정책 연구회’에 소속돼 다양한 사례 연구를 하는 등 생산적인 연구활동을 해왔다. 
 
김동숙 의원은 “이번 수상으로 시민의 봉사자로서 더 큰 책임감을 느끼며 더 열심히 시민을 섬기라는 뜻으로 생각하고 시민의 요구에 부응하는 의정활동으로 평택시민의 행복과 삶의 질 향상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곽미연 의원은 “뜻 깊고 과분한 상을 받게 되어 기쁘게 생각하며 앞으로도 초심을 잃지 않고 발로 뛰는 현장 중심 의정활동으로 평택시 발전과 평택시민의 복리 증진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평안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