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복지재단 산하 팽성노인복지관(관장 박철민)에서는 지난 5월 7일(화) 관내 어르신 400여명을 모시고 어버이날 기념 행사 “어버이 은혜, 감사해孝! 사랑해孝!”를 실시하였다.
 

  이번 행사는 1부) 카네이션 전달 및 무료 특식 제공, 체험부스 운영과 함께 2부) 경기도립국악단의「퓨전국악실내악」공연으로 더욱 흥겹고 풍성한 행사가 펼쳐졌다.
 

  특히, 이 날 무료로 제공된 특식은 팽성읍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신희철)에서 후원하고 직접경로식당 봉사까지 동참하며 어르신들을 위한 따뜻한 나눔을 실천하는데 앞장섰다.  

  또한 SPL(주) 직원 및 시립 팽성남산어린이집 원아들이 복지관을 방문하여 어르신들에게 직접카네이션을 달아드리고, SPL(주)·팽성농협·NH농협은행안정지점·서화어린이집·시립 팽성남산어린이집·우미어린이집·키즈랜드어린이집·하늘사랑어린이집·팽성유치원의 후원으로 어버이날 맞이 효 선물을 제공하는 등 지역사회 여러 단체의 손길이 더해져 더욱 뜻깊은 행사가 되었다.
 

  팽성노인복지관 박철민 관장은 “지역 어르신들에 대한 공경과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이번 행사에 지역사회 곳곳에서 많은 관심과 나눔을 실천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어르신들이 건강하고 활기찬 노후 생활을 영위해 갈 수 있는 노인복지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평안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