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마을지도자안성시협의회(회장 김종인) 안성시새마을부녀회(회장 전선숙)은 지난 6일 안성종합운동장 주차장에서 따뜻한 겨울나기 행사로 ‘사랑의 연탄나누어주기’를 실시하였다.

  안성시 15개 읍면동 남녀지도자 200여 명과 우석제 안성시장, 박선영 농협지부장, 시의원을 비롯한 내빈 등이 참석하여 추운 날씨 속에서도 관내 50가정에 9,000여 장의 연탄을 방문 전달해 주었다.

  안성시새마을회는 더불어 살아가는 사회 만들기 사회통합과 공동체 정신 확산에 주력하는 이웃사랑 운동, 생활 속의 주민과 함께하는 이웃사랑 사업으로 밀착 전개하고자 매년 겨울철이면 실시하고 있다.

  NH농협은행 안성시지부(지부장 박선영)에서는 어려운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고자 하는 의미에서 연탄 5,000장을 새마을회에 후원했다.

  김종인 협의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겨울철을 맞아 많은 분들이 추위 걱정을 하며 살아가지만 우리는 더불어 살아가는 공동체를 만들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며 특히 연탄을 기부해 주신 박선영 농협지부장님께 깊은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라고 말했다.

  한편 (주)오주포장(대표이사 엄종권)에서는 매년 어려운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어 달라며 기부금을 후원해 주고 있으며 포장업에 선도적인 역할과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많은 일을 하고 있으며 이웃을 돌보는 등 봉사활동을 펼치며 모범기업의 면모를 보이고 있다.

저작권자 © 평안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