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평택시청소년재단 원평청소년문화의집(관장 이미경, 이하 문화의집) 소속 자원봉사동아리 ‘A.T.V.M’은 지난 21일 문화의집 근린공원에서 물 풍선 축제 ‘Summer Flash’를 진행하였다.

  ‘Summer Flash’는 ‘A.T.V.M’ 기획활동으로, “관내청소년들이 무더운 여름을 어떻게 시원하게 보낼 수 있을까?”하고 방법을 의논하다가 기획된 활동이다.

  이날 활동에 참여한 청소년들은 관내 초등학생 20여 명과 ‘A.T.V.M’ 단원 6명, 경기 꿈의학교 ‘청심환’ 자원봉사자 5명으로 총 30여 명이 참여하였다. 활동 순서로는 ▶물풍선 받기 ▶다트판 맞추기 ▶물풍선 싸움으로 진행이 되었다.

  자원봉사동아리 ‘A.T.V.M’ 장준희(신한중3) 회장은 “무더운 날씨에 청소년들과 함께 물풍선을 던지는 활동이 시원하면서도, 즐거웠다”며 “앞으로도 많은 청소년들을 위해 뜻 깊은 자원봉사를 할 수 있는 ‘A.T.V.M’이 되도록 많이 응원해 달라”고 전했다.

  문화의집 윤호영 지도자는 “오늘 활동을 통해 청소년들의 더위를 잠시나마 식힐 수 있었고, 또 추후에 ‘Summer Flash’를 기획하게 된다면 보다 많은 청소년들이 즐길 수 있도록 준비하겠다”고 말하며, “더운 날씨에도 고생해준 ‘A.T.V.M’ 단원들과 꿈의 학교 ‘청심환’ 단원들에게 고맙다”고 감사함을 전달했다.

  한편 문화의집 자원봉사동아리 ‘A.T.V.M’과 축제기획동아리 ‘A.T.V.P’, 재능기부동아리 ‘예그리나’는 하반기 추가모집을 진행중이다. 자세한 내용은 문화의집(031-656-2634)로 전화하면 안내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평안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