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13지방선거 평택시의원 마 선거구 더불어민주당 권영화 후보는 17일 ‘살기 좋은 팽성읍, 행복이 있는 팽성읍’ 4차 공약을 발표했다. 지난 14일 청북읍과 관련한 3차 공약을 발표한 바 있는 권영화 후보는 이날 팽성읍 주민들의 삶의 질과 행복의 질 향상을 위해 ▲팽성읍 부용산 ‘동촌근린공원’ 조성 ▲주민들의 보행 권과 안전 위한 군문교~팽성농협 약 1.6km 구간 보도블록 설치 ▲팽성 주민의 레저 및 여가를 위한 평택남부유원지 개발을 약속하는 공약을 발표했다.

   또한 권 후보는 ▲팽성읍 본정리·도두리·신대1리~3리 등 16개 부락 주민들을 위한 생활체육시설 건립 ▲K-6 정문 앞 안정커뮤니티광장 조성 ▲송화리 소재 팽송 어린이공원 부분 정비 ▲팽성읍 농촌부락 도시가스 공급을 확대한다는 방침이다.

  권영화 후보는 “현재 계획 중에 있는 부용산 ‘등촌근린공원’ 을 반드시 조성해 쉼터가 없는 팽성읍 주민들에게 힐링의 장소인 동시에 휴식공간을 제공 하겠다”면서 “앞으로도 주민들의 행복을 위해 노력하는 시의 원이 될 것이며, 시민 모두가 피부로 느낄 수 있을 만큼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또한 권 후보는 “팽성읍 주민들이 사계절 가족과 함께 찾을 수 있는 평택남부시민유원지를 꼭 개발하겠다”며 “친환경적인 야외 쉼터(취사 가능한 야영장 운영), 여가놀이 시설 및 체험 학습장 운영, 겨울철 눈썰매장 운영, 영유아·어린이·성인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야외수영장 등을 조성해 평택의 대표관광지로 만들어나가겠다”고 약속 했다.

   권영화 후보는 “시민 여러분 들의 제안이 평택시 시책에 녹아들 수 있도록 가교 역할을 충실히 하겠다”며 “시민 삶의 질 과 행복의 질을 높이기 위해 발로 뛰고 현장에서 시민의 목소리를 경청하는 시의원이 되겠다”고 강조했다.

   한편 권영화 후보는 지난 14일 ‘살기 좋은 청북읍, 행복이 있는 청북읍’을 위해 ▲서울· 수원 등 시외버스 증편 ▲서부 운동장 주차장 부지 일부에 배구·농구·배드민턴·탁구· 족구 등 다목적 전용체육관 조성 ▲부모와 아이를 위한 가사 근린공원 내 분수놀이공원 조성 ▲무성산 둘레길(A코스·B 코스) 재조성 및 힐링쉼터 조성 공약을 발표했다.

저작권자 © 평안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