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시청소년재단(이사장 정상균) 평택시청소년문화센터(센터장 이종규)는 경기도와 평택시가 공동주최하고, 평택시청소년문화센터가 주관하는 평택시 청소년종합예술제를 6월 8일(한국음악, 성악, 한국무용, 현대무용,발레) 9일(댄스, 대중음악, 락밴드) 14일(사물놀이, 문학) 15일(서양음악 성악) 총 4일에 걸쳐 개최한다고 밝혔다.

  평택시청소년종합예술제는 경기도청소년종합예술제의 예선 역할로써 각 종목별 최우수팀에게는 8월 개최되는 경기도청소년종합예술제 출전권이 주어진다.

  평택시청소년종합예술제 관련 운영 매뉴얼은 홈페이지(www.ptycc.co.kr) 또는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ptycc/?ref=bookmarks)을 통해 안내받을 수 있다.

  평택시청소년종합예술제를 담당하는 청소년지도자는 “예술분야의 청소년들이 참여하여 활동할 수 있는 역할을 가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관내 학교 및 청소년유관기관, 관련 학원들의 관심과 적극적 참여를 바란다” 라고 밝혔다.

  평택시청소년종합예술제는 5월 2일~5월 19일까지 신청을 받을 예정이며, 자세한 안내는 평택시청소년문화센터홈페이지 또는 담당자 연락처(031-646-5400)을 참고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평안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