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자동차(대표이사 최종 식)가 스마트 미러링을 신규 적 용하여 멀티미디어 활용성을 대폭 높인 2018 티볼리 브랜드 를 새롭게 선보였으며, 중대형 라인업에 고급스러운 실키 화 이트펄 컬러 모델 판매를 시작 하는 등 제품 선택의 폭을 더욱 넓혔다고 지난 2일 밝혔다.

  2018 티볼리 브랜드(티볼리 아머&에어)에 신규 적용된 스 마트 미러링 패키지는 모바일 기기 연결성을 최고 수준으로 끌어 올려 이동 간의 즐거움과 편의성을 극대화했다. 애 플 카 플 레 이 ( A p p l e CarPlay)는 물론 안드로이드 (Android) 미러링 서비스를 제 공하며, 안드로이드 디바이스 는 Wi-Fi를 통한 연결로 편의 성을 크게 높였다. 앱(app) 활 용성이 제한적인 경쟁 모델의 미러링 시스템과 달리 모바일 기기에 있는 모든 앱을 양방향 으로 즐길 수 있다는 점이 가장 큰 매력이다.

  새로운 스마트 미러링 패키지 적용 시 운행 중 지역 이동에 따 라 주파수가 변경되어도 동일 한 방송을 끊김 없이 청취할 수 있도록 라디오 주파수를 자동 으로 변경해 주고, 원 터치로 라 디오 음원을 실시간 저장할 수 있다. 쌍용차는 동급 최고 수준의 첨단 운전자보조 기술(ADAS) 인 스마트 드라이빙 패키지(Ⅰ, Ⅱ)와 더불어 새롭게 선보인 스 마트 미러링 패키지를 통해 스 마트 엣지(Smart Edge)를 더 욱 강화했다. 판매가격은 기존 모델과 동일하고, 스마트 미러 링 패키지는 옵션 운영(57만원) 한다.

  렉스턴 브 랜 드 ( G 4 렉스턴 및 렉스턴 스포츠)와 코란도 투 리스모는 고급스러운 이미지 의 외관 컬러를 새롭게 선보임 으로써 선택의 폭을 넓혔다. 하 얗게 빛나는 설원을 연상시키 는 실키 화이트펄(Silky White Pearl) 컬러는 외관에 고급스 러운 이미지를 한층 강화시켜 준다. G 4 렉스턴은 ▲실키 화이 트펄 컬러 ▲매쉬타입 크롬 라 디 에 이 터 그 릴 ▲ 실 버 스키 드 플레이트 ▲전용 엠블럼 ▲ 4Tronic 시스템(헤리티지 모델 제외)으로 구성된 <스노우 펄 패키지>를 선택사양으로 운영 한다.

  쌍용차는 2018 티볼리 브랜 드 출시와 3년 연속 소형 SUV 판매1위 달성을 기념해 시승 후 구매 시 행운의 골드바를 증 정하는 ‘골드 페스티벌(Gold Festival)’을 진행하고, 2017 년 여성고객 구매 1위 자동차 선정을 기념하여 여성 구매고 객에게는 키엘(KIEHL’S) 수분 라인 4종 세트(또는 10만원 할 인)를 증정한다.

  G4 렉스턴 구매 고객들에게 는 을 통하여 ▲동급 최대 5 년/10만km 무상보증 ▲3년 3 회 무상점검 ▲1년 1회 소모품 (엔진오일) 교환 프리미엄 서비 스를 제공하고, 코란도 브랜드 (코란도 C&투리스모) 구매 고 객에게는 품질 불만족 신차교 환 서비스(출고 1개월 이내)가 추가로 포함된 를 운영 한다. 구매나 시승 및 이벤트 신청 을 비롯해 신모델에 대한 자세 한 내용 확인을 원하는 사람은 쌍용자동차 홈페이지(www. smotor.com)를 방문하면 된 다.

저작권자 © 평안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