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규민 더불어민주당 전략기획 위원회 부위원장이 오는 6월 있을 제7회 전국동시지방선거에 안성시 장후보로 출마하겠다고 공식 발표 했다. 이규민 부위원장은 5일, ‘확 실한 승리, 민주당은 이규민입니 다!’라는 제하의 출마선언문을 통 해 “24년 이어져온 무능한 안성시 정을 끝내고 압도적 승리로 안성발 전의 계기를 만들겠다”고 밝혔다.

  이규민 출마예정자는 “안성이 점 점 낙후되고 인구정체를 겪고 있 는 원인은 지방자치제 실시 이후 단 한 번도 제대로 된 지방정권 교체를 이룬 적이 없기 때문”이라 진단했 다. 또 “이제는 문재인 정부에 발맞 춰 움직일 지방정부를 세우는 것이 시대적 과제”라며, “24년 이어져 온 무능한 시정을 끝내고 새로운 안 성을 열겠다”고 밝혔다. 이 위원장 은 “정치에 입문한 이후 부단히 다 져온 바탕과 시민들의 지지, 민주당 외연확장을 위해 모은 2천여 당원 을 기반으로 민주당의 확실한 승리 를 일구겠다”고 말했다.

  이어 “도시개발공사 설립을 통 해 주도적인 지역개발을 이루고 새 로운 개발원을 발굴, 그를 통해 창 출된 이윤을 복지와 교육에 전면 투 자하겠다”고 밝히면서 “시정은 예 산을 어떻게 쓰느냐가 전부”라면서 “예산낭비를 철저히 막고 새로운 세원을 발굴해 얻어진 예산 모두를 시민의 가계소득을 높이는데 투자 하겠다”고 강조했다.

  마지막으로 그는 “평생 고향 안 성의 정의, 작은 진일보를 위해 살 아왔듯 앞으로도 사적인 계산 없이 오직 안성을 위해, 매일매일을 성실 히 살아가는 안성시민만을 위해 노 력하겠다”고 전했다. 이규민 출마예정자는 제20대 국 회의원선거에 더불어민주당 후보 로 출마했으며, 더불어민주당 국민 통합위원회 경기도당 부위원장, 제 19대 대통령선거 안성공동선대위 원장, 안성지역위원회 위원장 등을 역임했다. 지난 대선 때는 매일 출 퇴근 인사를 하며 ‘1천 명 안성시민 문재인후보 지지선언’을 이끌어내 기도 했으며, 2천여 민주당 당원을 모으기도 한 것으로 알려졌다. 또 안성평화의소녀상 상임대표를 맡 아 건립기금 6,800만 원 모금을 완 료했다.

저작권자 © 평안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