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박 상기)은 공단행정에 시민이 직접 참여하는 시민운영위원회 운영위원을 오는 28일부터 공개 모집한다고 밝혔다. 시민운영위원회는 시민들의 다양한 목소리를 공단 정책에 적극 반영해 시민 만족도와 신뢰를 높여갈 수 있는 기업으로 성장하고자 설치된 시민자문기구로써 공단시민운영위원회 운영내규에 의거 운영되며 시민의 복지증진과 지역발전을 위해 자발적인 동참으로 이루어지고 있다.

  이번 시민운영위원 모집인원은 결원 6명과 신규 3명 등 총9명으로 시민운영위원회 활동을 희망 하는 시민은 신청서를 작성해 5 월 30일 오후 6시까지 공단을 방문 또는 우편, 이메일(ae6085@ hanmail.net)로 접수하면 된다. 시민운영위원의 자격조건은 안성시 거주자로 공단행정에 관심이 많고 위원회 활동에 적극적으 로 참여할 수 있는 시민이면 누구나 가능하다.

  시민운영위원은 심사위원회의 심사를 거쳐 선발하게 되며 선정된 시민운영위원의 임기는 보궐위촉에 따라 위촉일로부터 12월 31일까지 활동하게 되고, 2017년 제2회 정기회의부터 활동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공단 홈페이지 (www.asimc.or.kr)공지사항에서 확인하거나 카카오톡(@안성 시시설관리공단)또는 고객맞춤팀 (070-8856-2328)으로 문의하면 된다.

  한편, 안성시자원회수시설은 환경산업을 주도할 기술 인력의 효율적 양성을 목표로 오는 11월 까지 산학협동시스템을 구축하고 관내 대학을 대상으로 환경교육을 진행한다. 재능기부의 일환으로 진행되는 이번 교육은 폐기물과 관련하여 이론 및 실무 강의와 현장견학, 토론 등으로 교육과정을 다채롭게 구성해 무료로 운영할 예정이며 관내 환경관련학과 대학생 또는 환경 분야에 관심 있는 대학생 이면 누구나 신청가능하다.

  신청방법은 안성시시설관리공단 홈페이지(www.asimc.or.kr) 에서 참가신청서를 내려 받아 작성 후 팩스(031-671-9750) 나 이메일(xotnr92@hanmail. net)로 접수하면 된다.

저작권자 © 평안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