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원한 젊음과 아름다움. 패션의 완성, ‘뷰티’ 분야의 모든 것을 한 곳에서 만날 수 있는 ‘제4회 대한민국뷰티디자인엑스포(BEAUDEX 2012)’가 오는 10월 12일부터 14일까지 고양시 킨텍스에서 개최된다.
이번 엑스포에는 헤어, 메이크업 등 다양한 뷰티분야 전시품목뿐만 아니라 뷰티산업 전문가가 직접 주최하는 포럼 및 세미나, 초대형 뷰티콘테스트, 공연, 뷰티아트전, 모사분장 등 뷰티 산업의 미래를 내다볼 수 있는 다양한 행사가 마련됐다.
또 헤어 트렌드쇼, 대학작품 발표회, 바디페인팅 등 최신 뷰티 트렌드를 직접 접할 수 있는 다양한 볼거리가 마련되어 관람객의 눈을 즐겁게 할 전망이다.
도는 특히 금년에는 뷰티 산업 국제화의 원년이 될 수 있도록 해외관광객, 바이어 유치를 적극 추진했다고 설명했다.
우선 유통판로 개척과 수출 증대를 꾀하고자 참여 기업과의 1대1 미팅을 진행하는 비즈니스 구매상담회장을 마련해 국내 화장품ㆍ뷰티 기업의 우수한 제품과 기술력을 선보인다. 또 청년 실업해소 및 여성 고용 기회를 확대하기 위하여 ‘화장품ㆍ미용기업 취업박람회’를 개최해 현장에서 1:1 채용 상담 기회를 제공한다.
뷰티체험관에서는 헤어, 업스타일, 메이크업, 피부, 속눈썹, 두피, 가발 등을 무료로 체험할 수 있다.
입장료는 무료이며 온라인으로 사전 등록하면 현장 등록 절차가 간소화되어 편리하게 관람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평안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